데일리스낵 페이지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학습권
데일리스낵ㅣ영어가 필요한 모든 순간

킹 세종 프로젝트

대한민국 국민 영어 울렁증 극복 프로젝트

“나랏말싸미 듕귁에 달아 문자와를 서로 사맛디 아니할쎄 이런 젼차로 어린 백성이 니르고져…”
세계적으로 탁월한 문자로 인정받는 한글은 세종대왕의 애민 정신 덕분에 탄생할 수 있었습니다. <킹 세종 프로젝트>도 같은 마음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말과 영어가 달라, 수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했어도 여전히 영어가 두려운 천오백만 직장인들의 고통을 해결해드리고 싶었습니다.

최고의 교육 전문가들이 모여 효과적인 영어 학습법을 연구했습니다.영어를 잘하고 싶다는 강력한 열망에도 불구하고 매번 쉽게 꺾이는 의지를, 기술로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 치열하게 고민했습니다.
이제 일상 속에서 데일리스낵과 함께 영어습관을 만들어보세요. 습관은 곧 자신감이 되고, 나만의 실력이 됩니다. 여러분은 익숙한 상황에서 표현하고 싶은 만큼 말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새로운 습관, 영어로 자유롭게 말하게 될 변화의 삶을 응원합니다!

비전

에듀테크 기술로 새롭게
영어 습관을 만들어드립니다

데일리스낵은 에듀테크의 시대를 맞아 새로운 영어 교육의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듣기만 하는 일방향적 학습 패턴을 뛰어넘어, 기술과 결합한 다양한 학습 설계로 ‘경험’하며 ‘공감’하는 학습을 지향합니다.

슬로건

영어가 필요한 모든 순간, 데일리스낵

우리에게는 영어권 환경에서 매일 일어나는 일상 속 상황들에 대한 익숙함이 필요합니다.
데일리스낵은 누구나 일상 속에서 마주칠 수 있는 모든 순간의 상황을 설계하여, 두려움 없이 충분히 자신의 의사 표현을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목표로 합니다.